1. 서비스 신청
* 성공적인 집 꾸미기를 위한 첫 단계!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2. 홈디 플래너 방문
* 공간 상태 점검 및 실측 그리고 디자이너 매칭을 위한 상담까지.
홈디 플래너가 당신의 고민을 듣고, 공간(Before) 정보를 기록합니다.
( 단, 홈디 플래너의 방문은 서울/경기/인천 및 수도권 지역만 가능하며, 그 외의 지역은 홈디의 형식에 맞게 공간의 정보를 전달해 주셔야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
3. 디자이너 온라인 컨설팅
고객님 만을 위한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집 꾸미기가 시작됩니다.
* 1차 컨설팅 : 스타일 컨셉, 공간 활용 및 배치도, 1차 제품 제안
* 2차 컨설팅 : 1차 제안 관련 결정 사항 및 피드백, 디자인 컨셉 보드 A/B 안 제안(공간 시각화 포함)
* 3차 컨설팅 : 최종 컨셉보드 제안(최종 제품 구매 견적서 포함)
4. 구매 대행 & 배송 관리
* 홈디 플래너가 어렵고 번거로운 제품 구매를 도와드립니다.
제각기 달라 불편하고 헷갈렸던 제품 배송도 홈디 만의 배송 관리표로 한 번에 해결해드립니다.
5. 홈디 플래너의 최종 방문 및 점검
* 집 꾸미기의 마지막 단계!
모든 제품의 구매 & 세팅이 디자인 컨셉대로 잘 되었는지, 홈디 플래너가 꼼꼼하게 체크합니다.
( 추가 신청 시 제품 조립 및 설치 서비스 이용 가능 )
Q. 홈디 플래너의 방문 시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나요?
A.
고객님의 일정에 맞추어 홈디 플래너가 고객님의 공간을 방문합니다.
홈디 플래너 방문 시 공간 상태 점검 및 실측 그리고 디자이너 매칭을 위한 상담이 진행되며, 평균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Q. 온라인 홈스타일링을 진행할 때, 디자이너와의 소통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 지나요?
A.
홈디의 온라인 홈스타일링에서 디자이너와의 소통은 전화 / 메일 / 메신저(카카오톡 등)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Q. 디자이너가 직접 방문 하지 않으시는 건가요?
A.
홈디의 기본 서비스는 디자이너와의 오프라인 미팅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자이너와의 오프라인 미팅을 희망하실 경우, 1회 당 추가 비용 10만 원이 발생합니다.
(단, 디자이너의 오프라인 미팅은 서울/경기/인천 및 수도권 지역만 가능합니다.)
Q. 제품의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디자이너가 전달하는 디자인 컨셉 최종 제안서에는 구매하게 될 제품에 대한 견적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견적서 내 제품들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홈디 플래너가 구매 대행을 진행하며, 제품 구매 비용은 견적서 내용에 따라 한 번에 홈디에게 일괄 결제합니다.
Q. 구매한 제품의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홈디는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 대행업체입니다. 그래서 모든 구매 제품의 배송은 제품 판매 업체가 개별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다만, 홈디는 고객님께 배송 관리표를 전달드려 각각의 제품들이 언제, 어떻게(배송비 선불/착불 등) 배송되는지 고객님께서 미리 알고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Q. 홈디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환불/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홈디는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 대행업체입니다. 그래서 모든 제품에 대한 환불/교환에 대한 정책은 해당 제품 판매 업체의 환불/교환 정책을 따릅니다.
다만, 홈디는 고객님께서 제대로 된 제품 구매 및 환불/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홈디 서비스의 평균 진행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
1. 홈디 서비스 신청 후 홈디 플래너 방문 및 디자이너 매칭이 완료되기까지 평균 5~7일이 소요됩니다.
2. 디자이너 매칭 후 평균적으로 디자이너와의 컨설팅 기간은 2주입니다. 즉, 평균 2주 동안 1,2차 디자인 컨셉 제안 및 최종 제안이 진행됩니다.
3. 그 후 최종 선택된 제품들의 구매 대행 및 배송이 시작되며, 제품의 배송은 판매 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Q. 모든 공간에 대해 서비스 비용이 똑같이 적용되나요?
A.
네 맞습니다. 일반적인 주거 환경(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주택 등)에서의 구획된 공간(방)인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서재, 드레스룸, 화장실 등은 평수 상관없이 같은 서비스 비용으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단, 건축 및 인테리어의 특이성으로 인해 하나의 공간으로 책정하기 어려운 경우나 상업용 공간의 경우, 홈디 플래너의 방문 및 판단하에 기존 서비스와 다른 기준으로 서비스 비용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Q. 홈디에서 시공도 같이 진행해주나요?
A.
물론입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홈스타일링에 포함된 시공 항목이라면, 홈디의 엄선된 시공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 가능합니다. 그러나 홈스타일링 없이 시공 만을 희망 및 신청하신다면 저희 홈디와의 진행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시공과 관련한 비용은 홈디 서비스 비용 및 제품 구매 비용과 별도로 추가 책정되어 견적이 산출됩니다.
Q. 가구 배치나 조립, 커튼 블라인드 설치는 직접 해야 하나요?
A.
홈디 서비스에는 가구 배치, 조립 및 설치와 관련된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의 배치, 조립 및 설치를 하기 어려우시다면 별도로 홈디 플래너의 출장 및 조립/설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이와 관련한 비용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 하단 '서비스 정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